top of page

2대의 카메라 천정형 화상회의 시스템 출시 '컨퍼런스 콘스트팩'


Zoom, Webex, 리모트미팅 등의 화상회의 소프트웨어와 연동될수 있도록 USB 입출력이 제공됩니다.




컨퍼런스 콘스트팩은 추적 버튼과 구즈넥마이크가 한몸으로 이루어집니다.



한쪽 측면에 위치하는 본체에는 각종 음향장비와 IoT컨트롤러가 내장되며, 상단에 스피커도 부착되어 있습니다.



컨퍼런스 콘스트팩의 사용법은 매우 쉽고 간편합니다. 모든 마이크는 다 켜 놓을수 있으므로 늘 모두 켜 놓는 것이 좋습니다.

그 상태에서 사용자는 자신의 모습을 추적하게 하고 싶으면, 흰색 IoT버튼인 '터치스타트리오'의 양쪽 버튼중 한개를 누르면 됩니다.

자신의 모습을 추적하여 포착하고 있는 것이 부담스러울때에는 언제든지, 흰색 IoT버튼인 '터치스타트리오'의 가운데 버튼을 누르면 전체샷으로 변환됩니다.




전체샷 화면시에는 2대의 카메라가 양쪽을 가장 넓게 비춘 화면을 합성하여 표출되게 합니다. 이로써, 단 1명의 참여자도 시야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합니다. 즉, '사각현상'을 없에줍니다.



컨퍼런스 콘스트팩의 마이크는 구즈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다글로' 등의 음성 텍스트 변환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서 회의 내용을 텍스트화 할때에도 매우 정확도가 높게 회의내용 기록이 되게 할수 있습니다. 바운드리 마이크를 사용할때에는 그러한 '다글로' 정확도를 유지하지 못합니다.





2대의 천정형 화상회의실 구축 솔루션 '컨퍼런스 콘스트팩(Conference Const Pack)


문의 02-544-0619

(스마트폰으로 전화주시면 문자 톡이 편리합니다.)


조회수 1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